보고 끄적 끄적...2017. 6. 9. 08:11

 

<킬 미 나우>

 

일시 : 2017.04.25. ~ 2017.07.16.

장소 : 충무아트센터 중극장 블랙

극작 : 브래드 프레이저 (Brad Fraser)

각색 : 지이선

연출 : 오경택 

출연 : 이석준이승준 (제이크 스터디) / 윤나무, 신성민 (조이 스터니) / 이진희, 정운선 (트와일라 스터디)

        문성일, 오정택 (라우디 에이커스) / 이지현, 신은정 (로빈 다토나)

제작 : (주) 연극열전

 

배우 이승준은,

앞으로도 계속 연극 무대에 섰으면 좋겠다.

명품조연으로 브라운관에서 활약하는 걸 보는 것도 좋지만

무대 위에 서 있을 때는 그의 모습은 훨씬 더 강렬하고 존재감 있다.

그리고 딕션, 감정, 표정, 연기 다 좋다.

마치 스펀지를 보는 느낌이다.

제이크의 감정을 순간순간 다 흡수하고 빨아들여서 관객에서 전달한다.

일방적인 감동의 강요가 아닌 깊은 감정의 동화다.

이석준과 이승준 제이크의 울림과 포인트가 미묘하게 달라 놀랍다.

이를테면,

이석준 제이크는 어느 순간 쿵 하고 단번에 감정을 허물어뜨리는데

이승준 제이크는 시간을 두고 천천히 그리고 점점 강하게 파고든다.

고통의 정도가 얼마나 심하면 kill이 heel이라는 생각을 할까?

내가 제이크라면 이런 결정을 할 수 있을까?

내가 조이라면 제이크의 선택을 받아들이고 동조할 수 있을까?

고통을 견디면서 아픈 자식을 위해 어떻게든 버티고 싶을까?

아니면 인간으로으로서 존엄사를 선택하게 될까?

현실이 아닌 가정법 앞에서조차

나는 막막하다.

 

태어나는 모든 아이는 그 자체로 완벽한 존재다.

 

제이크에게 조이는 완벽한 아이였다.

조이에게 제이크가 완벽한 아빠였듯.

완벽한 두 존재의 이별

그저 지켜보는 것 뿐인데 내가 너무 아프다.

아파서 미치겠다.

 

Posted by Book끄-Book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