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끄적 끄적...2013. 1. 18. 08:29

1년에 한 번씩 내가 근무하는 영상의학과는 1박 2일로 workshop을 간다.

2012년 한해동안은 JCI 인증과 국내 인증 때문에 여러가지로 지치고 힘들었을 직원들이라

이번 workshop은 특별한 이벤트 없이 진행할 예정이다.

개원했을 때만해도 8명이었는데

어느새 영상의학과 우리과 직원이 25명 정도가 됐다.

그동안 들고 나는 사람들도 많았지만

그래도 개원멤버가 아직 6명이나 남아 있어 중심을 잡아주고 있다.

직원이 많이지면서 알 듯 말듯한 직원도 생겼고

심지어는 한 번도 같이 일해보지 못한 직원들도 있다.

(특히 나처럼 초음파실에서 10년 넘게 있는 근무하고 있는 경우에는 더더욱)

그래서 이번 workshop의 컨셉은 "Who Are You?"로 정하고

직원들이 각자 만든 PT로 멋진(?) 자기소개서를 발표할 예정이다.

참신한 아이디어와 멋진 PT 능력이 볼 수 있는 기회가 되지 않을까 생각된다.

 

자기소개서를 기획하고 공표했더니 의외로 어려워 하는 눈치다.

부담갖지 말고 자유로운 형식으로 만들라고 했는데도 난감한 모양이다.

이해된다.

나를 들여다 보는 일이 쉬운 일은 아니니까.

쏙스럽기도 하고 유치하기도 하겠지만

아마도 오랫만에 "나"라는 사람의 이력에 대해 짧게라도 살펴보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

나도 잠시 나를 생각해봤다.

(아마도 내가 1순위로 발표하게 되지 않을까?)

이 병원 근무 13년차를 들어가면서 여러가지 생각들이 스쳐간다.

얼마나 더 이 병원에 필요한 사람이 될 수 있을까를 생각하니 왠지 묵직한 심정도 되고...

 

기억하자!

내가 지나왔던 자리를,

현재 내가 있는 이 자리를,

그리고 앞으로 내가 지나갈 자리를...

 

Posted by Book끄-Book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