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끄적 끄적...2014. 12. 17. 09:00

어제 밤 늦게 알함브라 궁전 내년 2월 티켓이 오픈됐다는걸 알았다.

벌써 마감된 시간도 있대서 마음이 급해졌다.

(집에 인터넷이 고장나서...)

그래서 출근하자마자 티켓마스터(ticketmaster)를 조회했다.

다행이다.

내가 원하는 날짜, 원하는 시간이 아직 마감 전이다.

 

http://www.ticketmaster.es/nav/landings/en/mucho_mas/entradas_alhambra/index.html?loce=en-subhome-familia-player-3-1-ALHAMBRAGRANADA 

 

 

Alhambra general 티켓을 선택해서 클릭!

야간 티켓은 지금 고민하고 있는 중이다.

론다에서 그라나다에 도착하는 시간이 언제가 될지 몰라서...

 

 

날짜와 인원을 선택!

 

먼저 알함브라 궁전 입장 시간을 오전 오후 둘 중 하나를 선택하고

(나는 과도하게 부지런하고 보고 싶은게 많으니까 오전 8:30분을 선택!)

Nazaries palace 입장 시간을 선택하면 OK!

(아무래도 알함브라 입장 시간과 여유가 있는게 좋을테니 10시를 선택.)

 

 

결재까지 완료하니 email로 reference mail이 왔다.

카드결제에서 에러가 많이 난다고 하던데 다행히 한 번에 성공했다.

꿈에만 그리던 알함브라 궁전을...

드디어 가게 되는구나.

내가 정말 가는구나...

 

2월의 스페인 여행이 이제 조금씩 실감되기 시작한다.

떨.린.다.

Posted by Book끄-Book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