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 끄적 끄적...2010. 9. 27. 06:23
나를 폭풍 감동하게 만든 남자의 자격 하모니편.
어제 드디어 거제합창대회가 방송을 탔다.
두 달만에 그것도 매일 만나서 연습한 것도 아닌데
이런 아름다운 모습을 만들어낼수도 있다는 사실이 무엇보다 감동스럽다.
그리고 오합지졸 단원들이 하나가 되어 완성된 하모니를 만들어낸 것 역시도...
대회가 끝난 후 단원들이 흘린 뜨거운 눈물은
감동과 아름다움 그 이상의 무엇이었다.



남자의 자격팀의 지난번 경희대 강의도 감동스러웠는데
이번 하모니편은 그야말로 폭풍 감동이란 말이 부족할 만큼 아름다웠다.
개인적으로는 내가 제일 좋아하는 뮤지컬 음악감독 박칼린을
TV에 볼 수 있었다는 반가움과 놀라움도 있었고
회를 거듭할수록 변해가는 단원들의 모습을 지켜보는 것도
특별한 즐거움이자 감동이었다.
대회가 끝난 뒤 공개된 무대 뒤 모습과
마지막 연습 후에 단원들이 박칼린 선생님을 위해 준비한 깜짝 이벤트는 정말 뭉클하더라.



모든 단원들이 뜨거운 눈물을 흘렸겠지만
특히나 수장 박칼린과 챔피언 서두원의 눈물이 가슴에 담긴다.
우리가 생각하는 파이터의 이미자와는 너무 다른,
아이같이 행복하고 가슴 벅차하던 그의 모습에서
꿈을 이룬다는 게 어떤 의미인지 다시 한 번 생각하게 만들었다.
"평생 한 번도 못해보고 죽을 수도 있는 거였쟎아요!"
머리와 심장을 울리게 하는 말이었다.
뭘 하든 이젠 너무 늦은 나이라고 생각했다.
다 살아버린 노인네처럼 매사가 힘들고 거추장스럽고 무기력하기까지 했다.
참 징글징글했는데...
그들은 아름다운 도전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다시 일상으로 돌아갔으리라.
배우는 배우로, 파이터는 파이터로, 가수는 가수로,
일반인은 자신의 삶 속의 주인공으로,
그리고 음악감독은 음악감독으로...
그들이 만들어가는 일상은 또 얼마나 감동적일까?
그들에게 이번 하모니편은 그들 삶의 또 다른 힘으로 내내 간직되리라.
그리고 나 역시도.
기억하자!
아름다웠던 하모니와 빛나는 노력들을...
Thank you, I love you!


Posted by Book끄-Book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