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끄적 끄적...2011. 5. 10. 20:43
지금 고민하고 있는 작품!
괜찮은 뮤지컬인데 공연하는 곳이 성남이라서...
넘버가 워낙에 좋고 캐스팅도 초연멤버가 그대로 포함되어 있어서 기대가 되긴 한다.
작년에 세종문화회관에서 공연됐을 때도
임태경과 박은태 모차르트로 두 번 관람했었다.
올 해에도 보게 된다면 아마 이 두 사람 정도!
(김준수, 전동석은 아예 처음부터 제외다. ^^)
아직은 결정을 내리지 못하고 고민하는 중이다.
성남아트센터!
참 멀긴 멀다 ^^

4인 4색 모차르트들의 맛보기 넘버들.
그리고 백작부인 신영숙의 <황금별>까지.
넘버들은...
정말 참 괜찮은데...
민영기, 서범석, 신영숙, 정선아...
캐스팅까지도...
이게 뭐라고 괴롭다 ^^


                                        
                                     임태경 <나는 나는 음악>

 
                                    
                                  박은태 <내 운명 피하고 싶어>

 
 
                                 
                                 김준수 <왜 날 사랑하지 않나요>


 

                                     전동석 <나는 나는 음악>



                                            신영숙 <황금별>
Posted by Book끄-Book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