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 끄적 끄적...2017. 11. 3. 08:29

 

 

<사의 찬미>

 

부제 : GloomyDay16260804

일시 : 2017.07.29. ~ 2017.10.29.

장소 : DCF 대명문화공장 1관 비발디파크홀

작곡, 음악감독 : 김은영

극본, 연출 : 성종완

출연 : 정동화, 이율, 고상호 (김우진) / 최유하, 최수진, 최연우 (윤심덕) / 최재웅, 김종구, 성두섭 (한명운)

제작 : 네오프로덕션

 

사의 찬미라니...

死를 讚美해도 되는 건가??? 死가 讚美되어도 되는건가???

씁쓸하다.

죽음을, 비극을 설계하는 미스테리한 남자 한명운과

그의 타켓이 된 여자와 남자.

비단 꾸며진 이야기만은 아니라는 의심.

나도 안다.

이 의심이 비합리적이고 비이성적인 의심이라는걸.

하지만 이성과 합리성으로 이해되지 않는 죽음이 너무 많다.

오히려 객관적인 죽음의 상태보다

황당한 살이 붙여질지언정 팩션으로 남을 실종(失踪)이 간절하다.

 

아무도 날 찾지않는 곳,

아무도 날 알아보지 않는 곳, 

그 어떤 오해도, 그 어떤 편견도 없는 곳... 은

이 세상에 결코 없겠지?

그런 곳이 어딘가에 있어주기만 한다면...

나도 진심 그곳에 가고 싶다.

그런 이유로,

나는 윤심덕과 김우진이 이태이에서 새로운 삶을 시작했을거라고

굳게 믿고 싶다.

그들의 결말은 사내의 설계한 결말과 달랐다고...

 

* 이날 공연이 막공이였던 최재웅과 이율은 불꽃이 튀었다.

  특히 40분께 이율의 노래 중간에 물어뜯듯 시작되는 최재웅의 "사의 찬미"는 압권이었다.

  휘몰아치듯 치고 들어오던 피아노 연주까지...

  이율의 "저 바다에 쓴다"는 처절했고, 최유하의 "사의 찬미"도 처연했다.

  死를 讚美 하는건 힘들고 아픈 일이겠지만,

  이 작품의 넘버는 찬미받아 마땅하다.

 

Posted by Book끄-Book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