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 끄적 끄적...2013. 9. 17. 08:02

<Thrill Me>

일시 : 2013.05.17. ~ 2013.09.29.

장소 : The STAGE

대본,작사,작곡 : 스티븐 돌기노프

연출 : 쿠리야마 타미야

무대 : 이토 마사코

조명 : 가츠시바 지로

출연 : 오종혁, 박영수, 신성민 (나-네이슨)

        정상윤임병근, 이동하 (그-리차드) 

        신재영, 곽혜근 (피아니스트)

제작 : (주)뮤지컬해븐, CJE&M

 

이건 완전히 반칙이다!

박영수 네이슨과 정상윤 리차드.

크로스 페어라서 큰 기대감없이 공연장을 찾았는데

어쩌자고 이 두 사람이 내게 올 시즌 최고의 <쓰릴미>를 선사하느냔 말이다!

게다가 신재영의 연주까지...

이러면 안되는건데... 정말 안되는건데...

막공까지 이제 얼마 안남았는데 이렇게 가슴을 다시 설래게 만들어버리느냔 말이다.

이건 완전히 불공정거래다.

젠장! 두 사람이 이렇게 잘 어울릴줄이야!

(1주일 연장 공연에도 두 사람의 크로스페어는 더이상 없던데...)

마치 오래전부터 이 작품을 함께 해온 사람들같다.

연기와 감정, 시선과 타이밍이 그렇게 정확할 수가 없었다.

이날 현장에 있었던 관객들은 공감할거다.

정말 숨소리조차 제대로 못내고 이들에게 꼼짝없이 사로잡혀 있었음을.

소리와 빛, 두 배우와 피아노 연주.

이 모든 것들이 작정한듯 관객들을 완벽하게 홀려놨다.

집단최면상태.

세기의 범죄에 맞먹는 세기의 홀릭, 그런 느낌이었다.

배우와 연주자에게도 이날 공연이 특별하지 않았을까???

그랬을거라고 나는 확신한다!

(그날의 공연장 분위기... 그건 정말 끝장이었다!)

 

사실 나는 박영수가 정상윤을 받아내기 어려울 거라고 생각했다.

시선이 흔들릴 수도 있겠구나 라고...

그런데 이 두 사람!

다정도 이렇게 다정할 수가 없고, 치열도 이렇게 치열할 수가 없다.

크로스 페어가 주는 기대외의 의외성은 엄청난 시너지효과를 보여줬다.

세번째 본 박영수 네이슨은 발음도 훨씬 좋아졌고 조명 속에서의 표정도 압권이었다.

특히 마지막 반전 장면의 팽팽함과 나른함.

출소한 후 리처드가 "레이"라고 부를 때 반응하는 희미한 미소와 표정든 참 대단하더라.

표정과 눈빛, 시선이 살아있었던 박영수 네이슨.

 

그리고 두번째 만난 정상윤 리처드!

무슨 말이 필요할까!

정상윤은 그 자체가 온통 <쓰릴미>다.

리처드와 네이슨의 공존과 극명한 구분.

감정의 미묘한 차이와 움직임을 포착해서 표현하는 배우.

그리고 그가 만들어내는 그 소리들!

이번 시즌 <쓰릴미>가 소리와 빛의 표현에 중점을 뒀다는건 알고 있지만

정상윤 리처드는 그걸 조금 더 극대화시켜 표현했다.

그러면서도 결코 과하지 않게.

"Roadstert"와 "Fear"를 보면서는 감탄을 연발했다.

정상윤의 <쓰릴미>는!

확실히 제어불가능한 중독이다.

이것 봐! 정상윤!

도대체 나한테 무슨 짓을 한거야???

 

* 아무래도 1주일 연장된 <쓰릴미> 예매에 도전하게 될 것 같다.

  이대로 정상윤의 리처드를 보내기가 아쉽다.

  그런데 과연 예매를 할 수는 있을까?

Posted by Book끄-Book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