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끄적 끄적...2009. 4. 25. 13:50
Nella Fatasia와 함께 내가 좋아하는 곡
You Raise Me Up
지치고 힘들때 어떤 순간이고
항상 힘이 되어 줬던 노래....
개인적으로 임태경의 연주로 듣는 곡을 좋아하지만
팝페라 임형주의 여린 음성도 나쁘지 않은듯...
그리고 무엇보다 영화 <책 읽어주는 남자>와 함께 나오는 이 곡은,
마치 보물찾기에서 횡재를 한 느낌....

지금 힘든 모든 사람들에게
그리고 나에게 꼭 해주고 싶은 말
"You Raise Me Up!"




You raise me up         

When I am down and, oh my soul, so weary
When troubles come and my heart burdened be
Then, I am still and wait here in the silence
Until you come and sit awhile with me 

 

You raise me up,
so I can stand on mountains.

You raise me up,
to walk on stormy seas

I am strong,
when I am on your shoulders

You raise me up,
to more than I can be


=============================================================================================
 
내 영혼이 힘들고 지칠 때
괴로움이 밀려와 내 마음이 무거울 때
나는 당신이 옆에 와 앉을 때까지
 여기에서 고요히 당신을 기다립니다.
당신이 나를 일으켜 준다면,
      나는 산 위에 우뚝 서설 수 있습니다.

        당신이 나를 일으켜 준다면, 
        폭풍의 바다도 건널 수 있습니다.

       당신이 나를 떠받쳐 줄 때
       나는 비로소 강해집니다.

      당신이 나를 일으켜 줄 때,
        나는 나보다 더 큰 내가 됩니다...

Posted by Book끄-Book끄